PRODUCT SEARCH
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SUBJECT Q. 제품을 받았는데 불량이에요
WRITER HI, PIERCING (ip:)
  • DATE 2021-09-13
  • VIEW 382
  • RATE 0점
  • LIKE 추천하기





A.

택배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접수된 불량 A/S건은 초기 불량으로 인정되어 무상으로 A/S처리가 가능합니다.

단, 3일이 경과한 제품의 불량건은 일반 A/S로 접수되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제품의 재질 마다 A/S 접수가 가능한 기한이 각각 다르니 문의하시기 전에 필히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:)


보증서가 제공되는 전체 14K골드, 전체 실버 제품의 경우, 보증서에 기재된 기간동안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
보증서의 내용은 '불량 등 A/S 사항을 기재된 기간 동안에는 무조건 접수 및 처리를 해드린다는 보증의 의미' 로써

이는 무상처리를 보증하는 내용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


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: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TOP